기쁨 , 슬픔 꿈해몽

꿈해몽 2019. 6. 27. 22:28




어떤 경우가 생겨서 자신이 기쁜 일이 생기고 만족하게 되면 현실에서 도 기쁜 일이 생기게 되고 만족한 일을 체험하게 되어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자신과 함께 지내던 상대방이 나와는 다르게 기뻐하고 있는 것을 보면 운동경기나 경쟁적인 일에서 패배를 하게 되어 불쾌감을 맛보게 되거 나 그에 따라서 불만을 갖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상대방과 자신과 함께 반기거나 기뻐하면 상대 방과의 교제에서 기쁜 일을 체험하고 더욱더 좋은 사이로 발전하게 됩 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죽어서 슬퍼하게 되면 추진하고 있던 어떤 일 이 성사는 되지만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진행되어 다소 불만이 생깁 니다.


자신에게 닥친 어렵고 서글픈 신세를 한탄하면서 슬퍼하면 신분에 불만 이 있거나 직장에서의 일이 잘되지 않고 사업이 불황을 겪게 됩니다.


꿈에서 자신의 배우자가 못생겨 슬퍼하면 사업상 방문해야 하거나 상면 하는 일에서 상대방의 대접이 불충분하여 불만이 갖게 됩니다.


꿈에서 어려운 상황이 생겨 상대방이 슬퍼하는 것을 보면 상대방의 신 상에 불행한 일이 생겨 그 일로 인하여 자신도 마음으로 고통을 받게 되고 불만을 갖게 됩니다.


꿈에서 자신의 조상이 슬퍼하는 것을 보면 집안의 가장이나 자기가 다 니고 있는 직장 상사에게 불행이 닥치고 그 영향을 받다 어려움을 겪 게 됩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상대방에게 밝은 미소 지어 보이면서 행복감을 표현 하면 자신이 상대방을 만나면서 느끼는 기쁨을 상대방에게 알리게 됩 니다.


꿈에서 통쾌하게 웃으면 그동안 자신이 바라던 소원이 최대한으로 충족 이 되거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며, 기세를 떨쳐 남을 복종시키기도 합니다.


자신과는 다르게 상대방이 통쾌하게 웃는 것을 보게 되면 계획하고 있 던 일이 교활한 자의 흉계에 말려들거나 병에 걸리게 되어 어려움을 겪 게 됩니다.


자신이 아무일도 없이 상대방과 마주보고 서로 웃고 있으면 낯설은 상 대방과 의사소통이 잘 되고 더욱 좋은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냥 서로 마주보고 빙그레 웃고 있으면 자신이 알고 있는 상대방과 다 툴 일이 생겨 서로 소원한 사이가 되거나 그 사람으로부터 냉대를 받 게 됩니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정체불명의 웃음소리를 들으면 남들의 비웃음을 사거나 병에 시달리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예견합니다.


공개된 장소에서 청중이 왁자하게 웃으면 여러 사람에게 비웃음을 당하 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공연장에서 청중과 함께 웃으면 남과 시비를 하게 되거나 남을 혹평할 일이 있게 되어 작은 다툼이 있게 됩니다.


아무런 일도 없이 시원스럽게 울면 기뻐하거나 만족한 일이 생깁니다.


꿈에서 대성통곡하면 소원이 성취되거나 좋은 일이 생겨 크게 소문날 일이 생깁니다.


가족중에 누군가가 죽어서 크게 울면 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일이 성사 되거나 유산을 상속받아 돈이나 토지 등이 생기고 크게 만족하게 됩니 다.


꿈에서 슬픈 일이 생겼음에서 불구하고 시원스럽게 울지 못하면 속시원 한 일이 있으면서도 섭섭해하거나 답답한 일이 생겨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앞에서 서글프게 우는 것을 보면 상대방에게 압도당하 여 주눅이 든다거나 그 사람으로 인하여 자기에게 불행한 일이 닥칩니 다.


알지 못하는 여성이 자신의 앞에서 흐느껴 울면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 기고 자기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서 어려움이 계속됩니다.


상대방이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거나 흐느껴 울면 누군가가 자신에 대해 나쁜 소리를 하고 다니거나 여러사람에게 모함하여 해를 끼치게 됩니 다.


조상이 자신의 앞에서 서글프게 우는 것을 보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 나 가장에게 불행한 일이 생긴다고 하는 예고를 하기 위함입니다.


우는 어린아이를 달래게 되면 일을 수습할 수 없게 되어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이 무리져서 우는 것을 보면 재산 분배나 유산의 문제에 자신이 불리한 입장에 놓이게 되고, 권리 쟁탈에서 시비와 분쟁 이 생깁니다.


국가나 사회적인 장례식에 참석한 가운데 군중이 우는 것을 보면 헌법 이 새로 개정되고 사회질서가 새로워지는 것을 예견합니다.


무슨 일인지 서로 마주보고 울면 시비를 벌여 크게 싸움을 하다가 결국 냉정을 되찾게 되고 예전의 친한 사이로 돌아가서 평정을 찾게 됩니다.


자신과 관련된 시체 앞에서 딴 사람과 같이 울면 유산의 분배나 사업의 성과를 놓고 쟁탈전을 벌이게 됩니다. 자기만 혼자 우는 꿈은 그 모든 것을 독점함을 예견합니다.


슬프거나 어려움이 생겨 울음을 그쳤다가 또다시 우는 것은 두 번 이상 또는 그 울음의 횟수만큼 기쁜 일이 계속해서 생김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바람꿈 꿈해몽  (0) 2019.07.03
운송수단 꿈해몽  (0) 2019.07.03
빛꿈 꿈해몽  (0) 2019.06.21
도둑꿈 꿈해몽  (0) 2019.06.21
새끼호랑이꿈 꿈해몽  (0) 201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