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달 꿈해몽

꿈해몽 2020. 7. 9. 21:25



- 태양 -


해를 본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권력을 쥐거나 사업에 성공함을 뜻한다.


자기 몸에 햇빛이 비치면 입신양명, 진급, 병마제거 등의 일이 발생한다.


햇빛이 들지 않는 방이나 마루의 구석진 곳에 햇빛이 환히 들면 경사, 부귀, 영광된 일 등이 생긴다.


숲속이나 나뭇가지에 햇빛이 찬란하면 학업, 작품 및 기타 사업으로 영광된 일이 생긴다.


황금빛 태양이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거리는 태몽을 꾸면 태어나는 아기는 큰 인물이 되기는 하나 유년 시에 부모의 속을 썩인다.


해를 삼켜버린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권세, 명예, 업적 중 그 어떤 것을 소유하게 됨을 예시한다.


삼켜버린 해를 토하려다 토하지 못한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위대한 인물이 되기 위해 어떤 일이 있어도 유산되지 않고 출생함을 예시한다.


해가 지붕마루에 떨어져 구르는 것을 본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위대한 연구성과 등으로 세상에 과시할 사람이 됨을 예시한다.


해를 치마폭에 받은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국가나 사회적인 권세, 사업체, 학문적인 성과를 얻게 됨을 예시한다.


해를 손으로 따 가진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크게는 국가 권세, 작게는 사회적인 기업체를 운영할 권리가 부여됨을 예시한다.


두 개의 해나 달이 떠 있는 것을 본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두가지 권리를 보유하게 되거나 형제가 있어 같은 세력을 갖게 됨을 예시한다.


해 또는 달이 하나로 결합되면 사업단체 등이 연합하거나 결혼이 성립되기도 한다.


두 개의 해가 맞붙어 보인 태몽을 꾸면 쌍둥이를 낳거나 두 개의 사업을 동시에 이룩할 사람이 태어난다.


해를 받아 가지고 방으로 들어가면 말년에 가서야 성공한다.


해를 맞추어 떨어뜨리면 정치, 군사, 학업, 사업 등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 달, 별, 구름 -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남녀의 꿈에 달을 쳐다보거나 품에 안으면 결혼을 하게 된다.


달빛이 창문으로 들어와 대낮같이 밝으면 집안에 경사가 었거나 반가운 소식이 오며 심적 고통이 사라진다.


달을 보고 절을 하면 유명인사, 위대한 인물에게 청원해서 소원이 이루어진다.


달무리가 오색찬란한 것을 보는 꿈은 결혼생활이 행복해지거나 영광스런 일이 생긴다.


달나라를 탐험하면 최고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학문연구의 큰 성과가 있으며 외국여행을 하게도 된다.


별이 해만큼 커지면 작은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 마루에 구르는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업적, 사업, 작품 등으로 성공할 것을 예시한다.


한두 개의 별이 흐르지 않고 날아다니면 아내 또는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


별이 길게 흐르는 것을 보면 관직, 신분, 명예 등이 새로워지거나 이사갈 일, 작품을 과시할 일 등이 생긴다.


북두칠성이 집안으로 들어오면 횡재수가 있거나 벼슬을 하게 되며, 자리를 바꾸면 시국에 변화가 생긴다.


검은 구름이 온 하늘을 덮으면 불쾌, 불만, 불길한 징조가 나타난다.


구름이 활짝 걷히고 밝은 하늘이 보이면 앞으로 행복한 일이나 운세가 좋아짐을 뜻한다.


검은 구름이 자기집 지붕 위를 덮으면 가환이 생기고, 공공기관의 건물을 덮으면 국가적 또는 사회적인 불길한 사건이 발생한다.


구름을 타고 다니면 기관이나 단체를 지휘하는 신분이 되거나 사업, 운세가 대길하다.


구름을 보고 있는데 그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면 영광과 부귀로운 일이 있게 된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령꿈 꿈해몽  (0) 2020.07.15
귀신꿈 해몽  (0) 2020.07.15
부부꿈 꿈해몽  (0) 2020.07.09
숲에 관한꿈 꿈해몽  (0) 2020.07.09
과일에 관한꿈 꿈해몽  (0) 2020.07.09